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북

추블리네가 떴다 시청률 재방송 방송시간




8월 말부터 SBS에서 방영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요즘 예능이 넘쳐나는 마당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생겨 기대가 됩니다. 기존 프로그램은 정극에 법칙밖에 생각나는게 없는데요, 이번에는 추성훈 가족의 이름을 따서 프로그램이 방영되네요.



이 프로그램을 보니 사랑이가 정말 많이 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키도 많이 커지고 예전보다 어린이 티가 벗었다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추블리라 불리는 사랑이 째문에 추블리네가 떴다 시청률 이 좋을것 같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추블리네가 떴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지표는 5.9%이며, TNMS에서 제공하는 지표는 4.6%라고 합니다. 첫회에서는 6.4%, 5.8%를 기록했고 2회에서는 조금 낮은 5.9%, 4.6%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오늘이 3회방송인데 아직 3회 시청률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블리네가 떴다 시청률 을 위해서는 출연진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추블리네 가족3명 외에 악동뮤지션과 배우 김민준씨, UFC 격투가 김동연, 강경호, 배우 아이린과, 엄휘연씨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알려진분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도 꽤 있는데 무슨 조합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추블리네가 떴다 시청률 최고는 9.6%라고 하며 평균이라 아니라 분당 최고 시청률이 9.6%라고 합니다. 방송중에는 네이버 포털의 실검까지 점령했었고, 이정도 수치면 첫방송임을 감안해도 성공적인 시청률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추성훈네가족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 기대가 많이 됩니다.